미니 중식도 한번 써봤어요. 칼을 놔둔지 꽤 되었는데도 말이죠 이연복 중식도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물론 이 제품은 아니지만 비슷한 컨셉의 미니 중식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주방용품인 키치니스에서 판매하는 미니 중식도 제품으로 배추와 양파를 한번 썰어봤습니다.
마사히로 중식도, 슌, 증식식도, 도끼식도 등이 유명한가봐요 그에 비하면 가격대가 키치네스 제품이 좀 더 경쟁력이 있어 보입니다. 그런데 이 용복 중식도는 어떤 브랜드를 쓸까요?
미니 중식도인 만큼 256그램의 가벼운 무게로 잘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도 손목에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고 그립감 자체가 좋아진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중국요리 하면 떠오르는 짜장면이… 오늘 점심으로 ㅠ.ㅠ…
마사힐 중식도나 순중식도, 도끼칼 같은 제품은 양파를 사용하는데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다지는 요리에는 중식도만큼 편한 도구는 없습니다.
중식도 자체는 고급 패키지로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선물을 하거나 할 때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 패키지가 이 정도 수준까지 올라갔지?
장점이 있었던 것 같아요. 국내 명장이 만든 미니 중식도 제품이고 한국인의 손에 맞는 제품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말은 옳다고 생각합니다 재료를 자르는 것에 따라 맛이 달라진 만큼 칼의 중요성은 옳다고 생각합니다.
키치한 명품으로 브랜드 자체의 업력도 상당합니다.
무게중심이 앞쪽에 있는 도끼의 칼이긴 합니다. 그래서 너무 무거우면 손이 피곤할 수도 있어요
엄지손가락이 들어가는 부분이 잘 맞고 무게중심도 좋은 도끼칼입니다.
손의 엄지손가락이 들어간 위치마다 조금 움푹 파인 홈이기 때문에 그립감 자체도 좋은 편입니다.
그립이 뒤로 넘어지는 제품이라 이 점도 좋았습니다.
칼을 사용할 때 감싸는 부분이 있는 것도 당연한 일이지만, 손이 자연스럽게 들어가도록 디자인되어 있는 것도 편합니다. 칼질을 할때는 엄지손가락 부분을 들어올리는 힘의 반인것 같아요마사히로 중화보다 제철인 중화보다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편안하게 잘 끊길지는…마사히로 중화보다 제철인 중화보다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편안하게 잘 끊길지는…마사히로 중화보다 제철인 중화보다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편안하게 잘 끊길지는…끊기 쉽고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사용자가 잘못해서요.하하하 저도 중국요리도 거의 15년 만에 만져보는 것 같아요. 진작에 쓸걸 그랬어요.생각보다 식재료를 다질때는 중식도의 장점이 확실하긴 하네요마사히로 중식도 슌소쿠식도의 대안으로 찾는거라면 좀더 저렴한 키치제품으로…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싶어요. 전반적인 가격 경쟁력이 현재 좋기 때문에 구매 후보에 올려도 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쟁제품보다 가격이 비싸다고 했다면 비교군 자체에서 손에서 놓을 수 없었을 거예요!!키치니스 주방식도 미니중식도 백종원 칼 : 키치니스 [키치니스]판매자 쉐프가 직접 믿고 사용하는 주방용품점 m.site.naver.com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