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몬테소리 일상생활영역, 스스로 조절하며 물마시기: 물 디스펜서

안녕하세요 니나입니다 오늘은 아기 몬테소리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저희 집은 정수기가 안쪽에 있어서 아이가 계단을 올라가도 손에 잡히지 않을 정도여서 매번 물을 길어주곤 했습니다.

어제 카페가서 물디스펜서 있는거 보고 아! 그거인줄 알았어요 왜 이걸 생각 못했냐고 급하게 쿠팡에 주문했더니 로켓배송! 오늘 새벽에 도착했어요 몬테소리 생활영역 물 디스펜서

제가 주문한 제품은 아트웨어 와이어글래스 주스 디스펜서.. 이름이 너무 기네요.5L에 가격은 18,400원 이었습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잘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상품명을 정확히 보여드릴게요 협찬이 아니라 제 돈의 내산!

포장을 풀어보니 스티로폼이 위아래로 깨지지 않도록 단단히 받쳐주는 것 같더라구요 아래쪽에는 더 두껍게 스티로폼이 깔려있었어요! 물 디스펜서 구성품

5L 물병, 받침대, 수도꼭지 이렇게 총 3개의 구성품으로 되어 있던 물이 샐까봐 걱정되긴 하셨나요?그리고 여분의 부품이 없어서 잃어버렸을 때가 다시 걱정이 되었습니다. 유기농 발아보리차정수기 물 그냥 줄 때도 있고 유기농 발아보리차 끓여줄 때도 있고 생각난 김에 제품 사진도 찍어볼게요 이것 또한 내 돈의 내산!같이 마실 컵과 함께 세팅하면 완성! 아주 간단하죠? 아기 정수기! 물을 마시려면 컵 수도꼭지 밑에 컵을 잘 놓아야 하고 컵에 물이 넘치지 않도록 아이들 스스로 조절해야 하니까 괜찮을 것 같아요!수도꼭지를 위로 올려도 물이 나오고!수도꼭지를 낮춰도 물이 나와 아이들이 비교적 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우리 아기는 아래로 내려가는 방법으로 바로 습득했습니다 물론 물에 담그기는 하지만 이렇게 스스로 양을 조절해서 뒷처리까지 하면 얻는 게 더 많을 거라고 생각하시죠?이상 니나의 제 돈을 산 포스팅이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