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치 코너형 쇼파와 6인용사이즈 식탁 추천

이 글은 리뷰를 통해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지난 주말 갑자기 두부요리가 먹고 싶다는 시댁 근처로 갈 만한 곳을 찾다가 양주시 삼숭동 두부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인근 양주소풍가구단지에서 거실과 주방에 놓을 6인용 크기의 식탁과 카우치 코너형 소파를 보고 왔습니다.

이곳은 맞춤 가구 주문이 가능한 곳으로 카우치 패브릭 코너형 소파와 세라믹 테이블, 그리고 고급스러운 호텔식 침대를 저렴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사를 가면 거실에 테이블 같은 식탁을 둘 예정이라 스크래치에 강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포셀린 6인용 식탁 사이즈 위주로 봤어요 식탁 의자와 다리, 상판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해서 홈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소재로 제작하고 싶었어요.

다양한 침대 프레임 종류 / 원목 침대

침대 프레임 종류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퀸 사이즈부터 싱글과 슈퍼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까지 골고루 있었는데 침대 헤드에 선반과 조명이 없는 호텔 침대 디자인으로 눈길이 가는 거죠.

패브릭 소재의 퀀사이즈 베드헤드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침대 프레임의 종류 중 마음에 드는 타입이 호텔 침대입니다.퀸사이즈 매트리스에 파스텔톤의 클라우드 그린 컬러와 아이보리색 베드헤드가 개성있고 양쪽에 조명과 침대 사이드 테이블이 있어 별도 조명과 협탁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어 비용면에서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스타일의 카우치 소파와 거실 인테리어가 예쁘게 보이는 4인용 코너형 소파가 있어서 앉아봤는데 등받이 부분도 밀고 당길 수 있고 소재가 부드럽고 모던한 분위기여서 제가 원하는 거실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을 것 같아 앉았습니다.화이트 색상 패브릭 코너형 4인용 소파남편이 화이트 색상의 4인용 소파를 추천하는데 좀 부담스럽다고 했더니 더러워졌을 때 물티슈나 물티슈로 닦으면 없어지는 이지 클린 소재라서 관리가 편하대요. 그래서 과감하게 화이트 색상 모듈 소파를 추천받았습니다.포셀린 세라믹 테이블 6인용 테이블그렇게 소파 추천을 받은 디저트 테이블도 추천받았는데 거실에 예쁜 인테리어 가구가 되는 식탁이 많았어요. 매장에 전시된 6인용 사이즈의 식탁은 180~200cm 이상이었습니다.식탁 의자에 따라 6인~8인 앉을 수 있습니다.포셀린 세라믹 6인용 사이즈 식탁소파 앞에 있는 포셀린 소재 세라믹 상판 6인용 식탁 사이즈까지 함께 두면 거실을 다이닝룸으로 꾸밀 수 있거든요. 상판이 고급스러워서 음식을 놓았을 때 플레이팅도 예뻐 보이고 식탁 의자도 등받이가 둥글게 되어 앉았을 때 편안했습니다.예전과 달리던 요즘은 카페나 레스토랑에 가면 포셀린 식탁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것이 인테리어 가구의 흐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4인용 카우치 소파양주소풍가구단지에서 본 4인용 사이즈의 코너형 카우치 소파는 파스텔톤의 핑크와 약간 회색톤이 감도는 색감과 쿠션이 거실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모듈 소파라 원하는 모양으로 배치할 수 있고 ^^ 거실 인테리어 가구 중 가장 신경 써서 고르는 것이 소파이기 때문에 다리를 쭉 뻗고 눕거나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카우치 소파를 찾게 되었습니다.식탁 다리가 원목으로 되어있고 식탁 의자는 원목과 아이보리색 패브릭 원단으로 되어있어요~ 이 부분도 모던한 느낌이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친구에게 소파, 식탁을 추천받으면 4인용 크기의 카우치&코너형 소파를 제시하는 편입니다. ㄱ자 모양으로 앉으면 일자형보다 대화도 쉽고 왠지 더 아늑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주는 것 같아요.이 모듈 소파도 패브릭 원단이지만 가죽과는 다른 따뜻함이 느껴졌습니다. 보통 가정에서는 앉기도 하는데 눕거나 조금 자다가 전체적으로 쿠션이 고른 제품을 찾는데 시트가 넓어서 누워서 자기도 좋고 쿠션이 마치 베개처럼 되어 있어서 소파를 침대처럼 쓸 수 있을 것 같아요.아까 호텔식 침대와 침대프레임 종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가죽이나 패브릭으로 된 침대헤드보다 내츄럴하고 모던한 타입을 원하신다면 템버보드 원목침대는 어떠신가요.. 침대옆 테이블과 조명이 달린 슈퍼싱글 사이즈 침대부터 퀸사이즈 매트리스까지 수입과 국내 브랜드 모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템버보드 디자인의 베드헤드와 메모리폼 소재의 수입 매트리스도 누웠을 때는 위화감이 없었습니다. 보통 매트리스를 구입하면 10년 이상 사용하게 되는데 매트리스 수명을 위해서는 관리 방법과 사용 방법을 잘 알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포셀린 세라믹 상판의 6인용 사이즈 식탁에서 새 집으로 이사하면 거실에 두고 싶은 파스텔톤의 아늑함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모듈형 카우치 코너형 소파까지 골고루 돌아 양주 소풍 가구 단지에서 식탁, 소파 추천을 받아 우리집만의 예쁜 인테리어 가구 완성해보고 싶네요.이 글은 리뷰를 통해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