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절기 07:30~16:00 동계 08:00~16:00 하계 07:30~16:00 겨울 08:00~16:00
여러분, 태풍의 영향을 받는 게다가 굉장히 후덥지근하네요… 날이 갈수록 끈적끈적해지는 것 같아요. 습도가 높아지면 불쾌지수도 올라가는데 이런 날에는 가능한 한 원하는 것을 하면서 푹 쉬는 것이 좋잖아요? 저도 이번 주말에 왜목마을 좌식낚시를 가서 행복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었거든요. 와목마을 왼쪽 장대낚시 여러분, 태풍의 영향을 받는 것도 굉장히 후덥지근하네요… 날이 갈수록 끈적끈적해지는 것 같아요. 습도가 높아지면 불쾌지수도 올라가는데 이런 날에는 가능한 한 원하는 것을 하면서 푹 쉬는 것이 좋잖아요? 저도 이번 주말에 왜목마을 좌식낚시를 가서 행복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었거든요. 와목마을 좌대낚시
도착하면 설레는 입구가 보이죠? 이 바위가 보이면 다 왔어! 방파제 쪽은 이미 정착한 사람들이 전부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차를 세울 장소가 없습니다. 그쪽 끝까지 가지 않고 들어오면 거의 마지막 무렵에 저희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왜목마을 낚싯대 낚시업자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편하게 차를 세울 수 있습니다. 도착하면 설레는 입구가 보이죠? 이 바위가 보이면 다 왔어! 방파제 쪽은 이미 정착한 사람들이 전부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차를 세울 장소가 없습니다. 그쪽 끝까지 가지 않고 들어오면 거의 마지막 무렵에 저희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왜목마을 낚싯대 낚시업자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편하게 차를 세울 수 있습니다.
도착하면 ‘좌대호’ 또는 ‘병인호’를 타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정박해 있으면 그냥 타면 되고 없으면 조금 기다리면 되는데 너무 안 온다고 생각하시면 사장님께 전화해 보세요. 안에 구명조끼도 준비되어 있으니 타셔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한 3분? 경치와 바람을 즐기다 보면 오늘의 목적지에 도착! 도착하면 ‘좌대호’ 또는 ‘병인호’를 타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정박해 있으면 그냥 타면 되고 없으면 조금 기다리면 되는데 너무 안 온다고 생각하시면 사장님께 전화해 보세요. 안에 구명조끼도 준비되어 있으니 타셔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한 3분? 경치와 바람을 즐기다 보면 오늘의 목적지에 도착!
이곳은 제가 갔던 좌대 중에서 손꼽히는 시설이에요. 넓어서 사람들과 붙지 않아도 충분히 편하게 할 수 있고,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꽤 넓어서 놀랐습니다. 양식장은 한쪽에 있습니다만, 그쪽 옆에서도 할 수 있고, 반대편 넓은 곳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제가 갔던 좌대 중에서 손꼽히는 시설이에요. 넓어서 사람들과 붙지 않아도 충분히 편하게 할 수 있고,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꽤 넓어서 놀랐습니다. 양식장은 한쪽에 있습니다만, 그쪽 옆에서도 할 수 있고, 반대편 넓은 곳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할 수 있는 휴식 테이블은 양쪽에 각각 놓여 있습니다만, 수가 꽤 많기 때문에 편하게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분리수거는 한쪽 구석의 봉투를 이용하고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 안쪽에 있는 음식물 쓰레기통을 사용하면 됩니다. 식사를 할 수 있는 휴식 테이블은 양쪽에 각각 놓여 있습니다만, 수가 꽤 많기 때문에 편하게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분리수거는 한쪽 구석의 봉투를 이용하고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 안쪽에 있는 음식물 쓰레기통을 사용하면 됩니다.
이날 확실히 오후 3시부터 조금 비가 온다고 해서 저희는 일찍부터 내리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갑자기 오전부터 비가 엄청 내렸어요. 센스있게 사장님이 나눠주신 비옷! 왜목마을의 좌식낚시를 하는 사람들은 이거 하나로 이제 비가 무섭지 않죠. 여기 조환이도 좋은 분이라서 사진 찍을 새도 없이 우럭을 잡았어요. 특히 완전 똑똑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넣자마자 나와서 1인당 10마리씩 채우고 가셨어요. 이날 확실히 오후 3시부터 조금 비가 온다고 해서 저희는 일찍부터 내리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갑자기 오전부터 비가 엄청 내렸어요. 센스있게 사장님이 나눠주신 비옷! 왜목마을의 좌식낚시를 하는 사람들은 이거 하나로 이제 비가 무섭지 않죠. 여기 조환이도 좋은 분이라서 사진 찍을 새도 없이 우럭을 잡았어요. 특히 완전 똑똑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넣자마자 나와서 1인당 10마리씩 채우고 가셨어요.
저는 여기 왜목마을에서 다른 좌식업체를 이용한 적이 있거든요. 그곳은 정말 열악했어요. 냄비, 전자레인지는커녕 포트도 없어서 컵라면 하나 먹는데 냄비에 물을 끓여야 하고 구비된 식기는 전혀 없었거든요. 그런데 여기 왜목마을 좌식낚시는 다 갖춰져 있고 그냥 몸과 음식만 가져오면 돼요. 사장님 말씀대로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네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질 때를 대비해서 입을 수 있는 상의와 모자까지 있으니까 다 말한 거 아니에요? 저는 여기 왜목마을에서 다른 좌식업체를 이용한 적이 있거든요. 그곳은 정말 열악했어요. 냄비, 전자레인지는커녕 포트도 없어서 컵라면 하나 먹는데 냄비에 물을 끓여야 하고 구비된 식기는 전혀 없었거든요. 그런데 여기 왜목마을 좌식낚시는 다 갖춰져 있고 그냥 몸과 음식만 가져오면 돼요. 사장님 말씀대로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네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질 때를 대비해서 입을 수 있는 상의와 모자까지 있으니까 다 말한 거 아니에요?
당연히 먹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겠죠? 고기는 종류별로 준비하고 김치랑 양파까지 잘 구워서 바다 한가운데서 먹는 이 맛은 아무것도 따라갈 수가 없어요. 여기는 각종 봉지라면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혹시 저희처럼 두고 오신 분들은 사드시면 됩니다. 당연히 먹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겠죠? 고기는 종류별로 준비하고 김치랑 양파까지 잘 구워서 바다 한가운데서 먹는 이 맛은 아무것도 따라갈 수가 없어요. 여기는 각종 봉지라면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혹시 저희처럼 두고 오신 분들은 사드시면 됩니다.
외목마을의 낚싯대 낚시는 시설이 좋아 마음이 매우 편했습니다. 여기저기 자리도 이동할 수 있고, 어디를 가도 사람에게 치이지 않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바깥에서는 조금 루어를 칠 수도 있었고, 가운데에서는 다운 샷을 치면 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외목마을의 낚싯대 낚시는 시설이 좋아 마음이 매우 편했습니다. 여기저기 자리도 이동할 수 있고, 어디를 가도 사람에게 치이지 않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바깥에서는 조금 루어를 칠 수도 있었고, 가운데에서는 다운 샷을 치면 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정말 감동했다면 왜 기무라의 왼쪽 장대낚시 화장실을 찍어왔을까요……그동안 배도 많이 탔고, 부두에도 자주 갔는데, 이곳의 왜목마을 부두낚시 화장실은 역대급으로 깨끗했습니다. 휴지는 물론 향까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업체 이름이 아예 ‘외목마을 자대낚시’인데, 방문하시는 분들은 잘 확인하세요! #외목마을 좌대 #외목마을 낚시 제가 정말 감동했다면 왜 기무라의 왼쪽 장대낚시 화장실을 찍어왔을까요……그동안 배도 많이 탔고, 부두에도 자주 갔는데, 이곳의 왜목마을 부두낚시 화장실은 역대급으로 깨끗했습니다. 휴지는 물론 향까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업체 이름이 아예 ‘외목마을 자대낚시’인데, 방문하시는 분들은 잘 확인하세요! #외목마을 좌대 #외목마을 낚시
외목마을 좌대낚시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대호만로 2255-2 외목마을 좌간낚시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대호만로 2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