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출연진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닥터 차정숙 1년의 준비 기간

지난해 6월부터 촬영을 시작한 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신성이혼 후속으로 여러분을 찾아옵니다.23년 4월 방송인 작품을 위해 22년 6월부터 준비를 하다니, 정말 드라마 한 편을 위해 들어가는 시간과 노력이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지금부터 출연진들의 정보 줄거리, 그리고 대본 리딩과 포스터 촬영 현장까지 살펴보겠습니다.

Specification 방송시간 :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일 : 2023년 4월 15일 출연 :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김예은, 송지호, 조아람, 박주원 , 임현수 , 조은유 편성 : JTBC 연출 : 김대진 , 김정욱 극복: 천여랑 몇 부작: 16 부작

닥터 차정숙 소식통 출연자

닥터 차정숙은 20년간 전업주부로 달려왔지만 이제부터라도 가족이 아닌 자신의 삶을 살기 위해 한 번 더 달리기로 결정한 차정숙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 차정숙 역은 배우 엄정화가 맡고 있습니다. 마음은 여리지만 활발하고 유쾌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표현하기에는 정말 1인자입니다.

가족은 즐겁고 행복한데 문득 혼자서 외로움을 느낍니다. 남들이 보기엔 아쉬움이 없는 삶인데 어딘가 채워지지 않는 외로움이 자꾸 생기는 건 왜일까요?

의대를 졸업하고 인턴까지 마쳤는데 한 남자의 아내와 아이들의 엄마가 되기로 한 거죠. 하지만 어떤 일을 겪으면서 그동안 잊고 있었던 자신의 꿈을 향해 다시 한번 용기를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20년 만에 다시 병원으로 돌아온 차정숙이 과연 모든 것을 극복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능력과 외모를 겸비한 서인호는 김병철이 연기합니다. 병원에서는 아내 차정숙과 부부 사이라는 것을 숨기고 있는데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드라마로 확인을 해봐야겠네요.또 다른 여주인공 최승희 역은 명세빈입니다. 프로필만 봐도 학벌과 집안, 외모까지 다 갖춘 캐릭터입니다. 그런데 왜 자기보다 하나도 좋을 게 없는 그 여자가 자꾸 신경이 쓰일까요. 최승희와 차정숙의 대결 구도도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자유분방한 의사 로이킴은 뮤지컬 배우로 유명한 민우혁이 캐스팅됐습니다. 아무것도 불편함이 없는 전문의입니다만, 마음의 상처는 아물지 않습니다만. 하지만 왠지 그 사람과 있으면 힐링이 되는 것 같은 기분은 왜일까요. 로이킴과 차정숙의 미묘한 관계는 왠지 시청자들을 긴장시킬 것 같네요.생생한 대본 리딩 현장대본 리딩 현장도 공개됐습니다. 연출과 작가부터 모든 출연진이 처음으로 같은 장소에서 인사를 나누는 장면입니다.팬들에게는 평소 자신이 좋아했던 배우들의 작품 속 캐릭터의 모습이 아닌 일상의 자연스러운 패션 스타일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그리고 드라마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조연분들의 소개도 이어졌습니다. 까칠한 시어머니 역할의 전문가 박준금 씨와 자상하고 생활력이 강한 어머니로 자주 출연하시는 김미경 씨가 함께 나오시네요.포스터 촬영 현장까지 공개닥터 차정숙의 포스터 촬영도 보실 수 있습니다. 멈춰있는 사진을 찍는다고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니라 역동적인 장면을 위해서는 움직임이 필요하다는 것을 볼 수 있어서 흥미진진했습니다.닥터 차정숙의 포스터 촬영도 보실 수 있습니다. 멈춰있는 사진을 찍는다고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니라 역동적인 장면을 위해서는 움직임이 필요하다는 것을 볼 수 있어서 흥미진진했습니다.특히 사진 한 장에서 엄정화 두 사람이 등장하는 포스터는 얼굴을 합성하는 줄 알았는데, 실제 촬영 장면을 보니 대역 분과 번갈아 가며 사진을 찍어 두 장의 사진을 하나로 만드는 작업이었습니다.이렇게 드라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면 왠지 작품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애정도 더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드디어 방송 시작!지금까지 드라마 ‘닥터’ 차정숙 출연자의 소식통, 그리고 대본 리딩과 포스터 촬영 현장까지 살펴봤습니다.벌써부터 빨리 보고 싶어 죽겠어요. 4월 15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이 기다려지네요.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