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라이트 LED 취침등】 수면등 수유등 추천!2020.4.16
반짝이를 눕히고 거실에 나가 영화를 볼 때 폐쇄회로(CC)TV를 켜고 나오는데, 불을 다 끄면 정말 아~~~~~~~ 아무것도 안 보이고 ㅋㅋㅋ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수면등이 필요해서 사게 된 드림라이트 LED 수면등 🙂 이전에 산 무인양품 올로마 가습기 조명은 2단계 밝기 조절이 돼서 그래서 계속 쓰고 있었는데, 반짝이 자리가 벽 쪽으로 바뀌면서 취침등을 놓을 자리가 없어졌다. 탁삭용 조명도 있는데 그걸 쓰려면 자리를 마련해야 하고.. 내게 필요한 건 콘센트 모양의 취침등으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후기가 너무 좋았던 드림라이트 LED 취침등으로 구매했다. 결과는 대만족!
침실이나 아기방 등에서 취침용으로 사용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쁜 빛에 반해버렸다.
드림라이트 취침등은 led를 사용해 열이 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화재 위험이 적고 전력 소모도 적으며 경제적이라고 하는데, 나는 오랫동안 켜놓는 게 아니라 열이 나는 느껴지지 않았다.그런데 후기를 보니까 다들 오래 놔도 열이 안 난다고 하더라고.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정말 작고 아담한 모양도 통통해서 콘센트에 꽂아놔도 전혀 인테리어가 되지 않는다.
온오프 스위치가 있기 때문에 켜거나 뺏을 필요가 없고, 계속 끼워놓은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하나만 먼저 사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추가로 하나 더 주문했다 무료배송 3,310원. 가격도 좋고 성능도 좋고~ 신생아의 경우 새벽에 수시로 일어나야 하지만 신생아 수면등으로 강추하고 싶다.